뉴스
맨시티 미쳤다! 미친 듯이 돈 쓰네...아시아 최고 유망주에 브라질 역대급 초신성까지 HERE WE GO
맨시티 미쳤다! 미친 듯이 돈 쓰네...아시아 최고 유망주에 브라질 역대급 초신성까지 HERE WE GO
botv
2025-01-14 14:36


유럽 이적시장 전문가인 파브리시오 로마노는 14일(한국시각) "비토르 헤이스가 맨체스터 시티로 이적한다"며 계약이 성사됐을 때만 말하는 'HERE WE GO'를 달았다.

이어 그는 "맨시티와 팔메리아스는 4,000만 유로(약 600억 원)의 이적료로 구두 합의를 맺었다. 맨시티는 당장 선수를 데려오길 원한다. 헤이스는 구단끼리 모든 서류를 검토한 뒤에 메디컬 테스트를 진행하고 계약을 체결할 것이다"고 보도했다.



새로운 피가 필요했던 맨시티는 이미 아시아 최고 유망주인 압두코디르 후사노프 영입을 현재 끝마친 상태다. 오피셜만 남았다. 맨시티는 브라질 초신성으로 떠오른 헤이스까지 곧바로 영입해 리빌딩을 빠르게 이뤄내 후반기 반등을 도모하고 있다. 후사노프가 2004년생, 헤이스가 2006년생이기 때문에 미래까지도 내다볼 수 있는 영입이다.

후사노프와 헤이스가 얼마나 빠르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과 펩 과르디올라 감독의 축구에 녹아드는지에 따라 맨시티의 후반기 성적이 결정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