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모든 홈 경기 지정 좌석으로 관람' 경남, 2025 시즌권 출시
'모든 홈 경기 지정 좌석으로 관람' 경남, 2025 시즌권 출시
botv
2025-01-24 07:28


[STN뉴스] 반진혁 기자 = 경남FC가 2025시즌을 맞아 더욱 다양해진 혜택을 담은 새로운 시즌권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권은 팬들에게 경기 관람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기존 혜택에 새로운 요소를 더한 구성으로 출시했다. 정규리그를 비롯한 코리아컵, 플레이오프 등 시즌 모든 홈경기를 지정 좌석으로 즐길 수 있다.

경남의 2025 시즌권 가격은 성인 기준 W석 18만원, E·N석 12만원으로 전 경기 관람 시 최대 4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팬들의 경기 관람 경험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기 위해 경기장 내 매점 식음료 10% 할인 혜택도 새롭게 추가됐다.

경기장 밖에서도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메가박스 창원점에서는 주중과 주말 영화 관람권을 최대 4인까지 4천원 할인받을 수 있으며, 교보문고 창원점에서는 도서, 음반 및 문구를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경남 사천에 위치한 아라마루 아쿠아리움에서는 입장권을 상시 2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 지역 문화 생활과 연계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더 나아가, 시즌권 구매자에게는 특별한 시즌 굿즈가 제공되며, 시즌 중 추가 제휴 혜택도 지속적으로 발표될 예정이다.

경남 시즌권은 1월 23일부터 3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전용 플랫폼 G멤버스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또한, 1월 중 사전 구매자들에 한해 할인가에 구매 가능한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STN뉴스=반진혁 기자